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더블린 성 패트릭의 날 - 3월 17일

카테고리 없음

by reyttyyti 2022. 3. 1. 14:24

본문

더블린의 성 패트릭의 날은 일년 중 가장 크고 즐거운 연례 행사 중 하나입니다. 사람들은 아일랜드의 국가 성인을 기리기 위해 멀리서 옵니다.

더블린에서 성 패트릭의 날 휴일에 가족과의 외출, 전통 음악 및 축제 퍼레이드를 즐기십시오. 더블린의 성 패트릭 데이 호텔은 빠르게 마감되므로 미리 계획하고 아일랜드 수도의 분위기를 만끽하세요.

 

가족의 즐거움 

아일랜드의 수호성인을 위한 축제는 더블린에서 거의 일주일 동안 지속됩니다. 성 패트릭의 날 휴가는 녹색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다채로운 성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로 절정에 달하는 재미로 가득 찬 가족 행사입니다. 가족이 연례 보물 찾기에서 단서를 찾기 시작하는 Dame Street 근처의 St Patrick's Day 호텔을 예약하십시오. 또 다른 정기적인 행사는 인형극, 스토리텔링 서커스 및 게임을 위해 Merrion Square로 군중을 모으는 Denny Big Day Out입니다. 

 

예술과 문화 

성 패트릭 축제 기간 동안 더블린은 다양한 산책, 강연, 공연 예술의 본고장입니다. 더블린의 갤러리에서 시각 예술 워크숍에 참여하거나 가이드와 함께 도시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. 사진 및 미술 전시회, 연극, 더블린에서 가장 사랑받는 문학 작품의 라이브 낭독회가 있습니다. 스미스필드와 템플 바 스퀘어의 주요 공연장과 야외 예술에서 전통적인 아일랜드 댄스 행사를 기대하세요. 

 

음악과 밤문화

더블린의 성 패트릭의 날 파티는 국립 콘서트 홀에서 템플 바까지 밤새 계속됩니다. 라인업은 해마다 다르지만 세인트 패트릭과 관련된 아일랜드 작곡가의 음악 공연이나 다른 켈트족 국가의 국제 음악가의 공연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. 전통적인 아일랜드 음악과 함께 매년 열리는 ceilidh 댄스와 마찬가지로 새벽 시간까지 발을 두근거리게 합니다.

 

더블린 성 패트릭의 날 - 3월 17일

위치: 더블린 시티 센터

오픈: 3월 17일

가격: 퍼레이드는 무료이지만 일부 개별 이벤트는 티켓팅이 가능합니다.

홈페이지: https://cremocream.com/coin/

댓글 영역